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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R로 스마트한 국민생활 실현 > SW산업기반확충
사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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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목적
ㅇ 비대면 교육 콘텐츠에 대한 초·중·고 현장 수요에 따른 상호작용이 가능한 미래 진로체험 중심의 실감교육 콘텐츠 적용으로, 실감교육 콘텐츠 시장 활성화 도모
세부내용ㅇ (맞춤형 실감교육 콘텐츠 모델 개발 연구) 초・중・고교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진로체험 콘텐츠 모델 개발 연구, 고도화·확산 전략
ㅇ (맞춤형 실감교육 콘텐츠 개발) 초·중·고 대상 실감교육 콘텐츠 현장 적용 및 활용을 위한 미래 진로체험 중심의 콘텐츠 개발 지원
ㅇ (실감교육 콘텐츠 현장 적용·확산) 전국 초·중·고교 대상으로 실감교육 콘텐츠 체험학교 모집·선정, 현장체험 운영 등 실감교육 콘텐츠 체험 확산
지원대상ㅇ VR·AR 실감교육 콘텐츠 기술 적용이 가능한 디지털콘텐츠 및 서비스 개발 기업
사업예산ㅇ 17억원
추진일정ㅇ 사업공고 (3~4월) ⇨ 사업자 선정(4~5월) ⇨ 협약 및 사업진행(5~11월) ⇨ 결과평가(12월)
사업담당자ㅇ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디지털콘텐츠확산팀 강현태 책임(043-931-5634/kht4987@nip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