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SP인증 기업지원서비스 내용 및 절차 안내
박영근 2019-03-25 7320
내용

1) 중소기업 인증획득 수수료 지원

중소기업 인증획득 수수료 지원

 

2) 기업현장방문 상담지원

□ 목적

 o SP 인증획득에 관심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인증심사 준비내용등을 진단하여 인증심사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

  - 원내소속 ‘SP 인증심사원 ’ 이 신청기업을 방문하여 인증제도 , 심사절차 설명 등 상담 서비스

□ 서비스 절차

서비스절차

 

□ 서비스 절차별 수행방법

서비스 절차별 수행방법

참고) 신청기업에 대한 1 차 방문서비스 후 재 방문점검 등 가능

 

신청접수ㆍ문의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SP인증업무 담당자 (043-931-5465/5463, sp-support@nipa.kr)

---------------------------------------------------------------------------------------------------------

1) 중소기업 인증획득 수수료 지원

중소기업 인증획득 수수료 지원 - 구분, 내용 순으로 제공합니다.
구분 내용
지원대상 SP인증 획득 중소기업
* SW프로세스 품질인증 최종 심의결과 적합한 것으로 판정된 기업
지원내용 SP인증 신청 시 납부한 인증수수료*중 인증심사비의 50% 지원
- 인증 신청 시 납부한 인증 심사비의 50% 환급
* 인증수수료 = 신청관리비 + 인증심사비 + 직접경비
지원시기 인증심의 완료 후 지급
유의사항 당해년도 'SP인증 심사비 지원' 예산 소진 시까지 지원

□ 서비스 절차
SP인증 기업지원서비스 절차 - 신청기업, 인증기관 순으로 제공합니다.
신청기업 인증기관
서비스신청 ------------->
서비스신청서
서비스 신청서 접수
인증심사 준비내용 제시(또는 설명) <-------------->
준비내용 검토
기업 방문 후 진단
진단서비스 후속 조치 <--------------
정보제공 및 설명
진단결과에 따른 관련정보 제공 및 설명


※ 전화, 이메일 등으로 서비스 신청 상담하면서 방문일정 협의

□ 서비스 절차별 수행방법
SP인증 기업지원서비스 절차별 수행방법 - 서비스 단계, 내용 및 방법 순으로 제공합니다.
서비스 단계 내용 및 방법
서비스 상담 SP인증제도에 대한 이해정도 파악
방문 희망일정 협의
진단 인증제도 및 심사절차등 SP 인증제도에 대한 이해 상태 파악
인증 심사 준비내용 확인 등
진단 후 자료제공 및 설명 SP인증관련 참고자료 제공
진단결과 설명
신청기업의 질의내용에 대한 답변

위 내용은 첨부이미지 대체텍스트입니다.


SP인증 기업지원서비스 내용 및 절차 안내 -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조

SP인증 기업지원서비스 내용 및 절차 안내 -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조

SP인증 기업지원서비스 내용 및 절차 안내 -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조
첨부파일 소프트웨어프로세스_품질인증_-_기업지원서비스_신청서.hwp (파일크기: 25 KB )
1553488268383.JPG (파일크기: 33 KB )
1553487851548.gif (파일크기: 27 KB )
1553488280589.JPG (파일크기: 34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