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민원보호헌장 2022-12-09 By 정보통신산업진흥원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우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 임ㆍ직원은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흥원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01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2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03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그러한 잘못의 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4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