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23년 AI바우처 지원 사업 신규분과[AI반도체/소상공인/글로벌]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많은 기업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3년 AI바우처[AI반도체/소상공인/글로벌] 신규과제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2023년 AI바우처 신규분과[AI반도체/소상공인/글로벌] 접수현황 및 서면평가 개요
o 총 접수 과제수 : 406 개 과제
* 최종 선정 예상(50개 내외) 과제 대비 경쟁률 : 약 8.1 : 1
o 서면평가 방법 : 각 분과별 공모안내서에 공지된 평가기준에 의한 “상대평가”
o 서면평가 합격(발표평가 대상) 과제수 : 125개 과제(최종선정 예상과제수 대비 약 2.5배수)
o 서면평가 합격과제 발표방법 : 본 게시글 첨부파일로 합격과제 접수임시번호(125개)만 공지
* 본 게시글 첨부파일에 접수임시번호가 없는 과제는 서면평가 탈락 과제임
* 접수임시번호는 NIPA홈페이지(행정지원/NIPA성과관리시스템) 또는 NIPA스마트시스템(https://smart.nipa.kr) →총괄책임자 로그인 →"접수" →"과제접수" →"접수현황"에서 확인 가능
▣ 서면평가 합격(발표평가 대상) 과제 향후일정 및 발표평가 준비 안내
o 발표평가대상 과제는 4/21(금) 12:00까지 발표자료(PDF*)를 각 분과별 사업담당자에게 제출
* 글로벌 분과의 경우 PPT 함께 제출
o 발표평가 자료 제출시 유의사항과 방법, 전체 발표평가 일정, 과제별 세부 발표평가 일자/시간, 대면평가 준비사항, 발표평가 주의사항, 각종 문의처 등 종합안내문을 합격과제 주관(수요)기관 총괄책임자 메일로 4/14(금)까지 보내드리겠습니다
* SMART시스템 사업 신청시 작성한 총괄책임자 메일로만 모든 공지사항이 전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면평가 평가결과(평가내용) 관련 문의 : 1544-3816, ai-voucher@nipa.kr
▣ 이의신청 문의 : 1544-3816, ai-voucher@nipa.kr
o 공지된 평가기준에 의거 “상대평가”로 진행되었으므로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은 불가하며, 이의신청은 선정방법(평가방법) 및 평가절차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2023.4.20까지)에 1회만 가능합니다
o 이의신청 필요시 유선(1544-3816) 또는 메일(ai-voucher@nipa.kr)로 연락주시면 세부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