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과기정통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전화조사로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조사 참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 2022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 전화 조사
○ 조사기간 : 2023년 12월 ~ 2024년 1월
○ 주간사업자 : ㈜서던포스트
○ 조사업체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실사단
본 조사는 2008년 2월 29일 개정된「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 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