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AI바우처 지원사업(일반, 의료, 소상공인, 글로벌) 서면 평가 결과 안내
윤경섭 2024-04-05 7216
내용

안녕하세요.

  

 

2024AI바우처 지원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많은 기업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4AI바우처 지원사업[일반/의료/소상공인/글로벌] 신규과제 접수 현황 및 서류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AI반도체 분과는 추후, 별도 합격자 발표 예정입니다.

 

 

2024AI바우처 지원사업[일반/의료/소상공인/글로벌] 접수현황 및 서류평가 개요

 

o 총 접수 과제수 : 1,257개 과제

 

* 최종 선정 예상(170) 과제 대비 경쟁률 : 7.4 : 1

 

o 서류평가 방법 : 공모안내서에 공지된 평가기준에 의한 상대평가

 

o 서류평가 합격(발표평가 대상) 과제수 : 340개 과제(최종선정 예상과제수 대비 약 2배수 내외)

 

o 서류평가 합격과제 발표방법 : 본 게시글 첨부파일로 합격과제 접수임시번호만 공지

 

* 본 게시글 첨부파일에 접수임시번호가 없는 과제는 적합성검토 부적합 또는 서류평가 탈락 과제임

  

* 접수임시번호는 NIPA홈페이지(행정지원/NIPA성과관리시스템) 또는 NIPA스마트시스템(https://smart.nipa.kr) 총괄책임자 로그인 "접수" "과제접수" "접수현황"에서 확인 가능

 

 

서류평가 합격(발표평가 대상) 과제 향후일정 및 발표평가 준비 안내

 

o 발표평가대상 과제는 4/12() 오후 12:00(정오)까지 발표자료(PDF, PPT 2개 파일)를 메일로 제출

제출 할 메일주소는 4.8()까지 각 담당자가 개별 메일 발송예정

 

o 발표평가 자료 제출 시 유의사항과 방법, 전체 발표평가 일정, 과제별 세부 발표평가 일자/시간, 평가 준비사항, 발표평가 주의사항, 각종 문의처 등 종합안내문을 합격과제 주관기관 총괄책임자 메일로 4/8()까지 송부 예정

 

* SMART시스템 사업 신청 시 작성한 총괄책임자 메일로만 모든 공지사항이 전달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류평가 평가결과 관련 문의

043-931-5759 (AI기반팀 윤경섭 책임)

043-931-5763 (AI기반팀 노건우 책임)

E-Mail : ai-voucher@nipa.kr

 

o 공지된 평가기준에 의거 상대평가로 진행되었으므로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은 불가하며, 이의신청은 선정방법(평가방법) 및 평가 절차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2024.4.12까지)1회만 가능합니다

 

 

 

o 이의신청 필요시 위 기재되어 있는 유선 또는 메일로 연락주시면 세부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2024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서면평가(소상공인) 결과.pdf (파일크기: 19 KB )
2024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서면평가(글로벌) 결과.pdf (파일크기: 20 KB )
2024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서면평가(일반) 결과.pdf (파일크기: 20 KB )
2024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서면평가(의료) 결과.pdf (파일크기: 20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