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한국전파진흥협회가 주관하는 "메타버스 산학연계 학점인정 인력양성(메타버스 아카데미)" 관련하여
"메타버스 아카데미 3기" 수시 모집 안내드립니다.
□ 메타버스 아카데미 개요
○ 주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주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전파진흥협회
○ 교육기간 : 2024. 6. 17. ~ 11. 29(오프라인 정규과정, 월 - 금 09:30 - 18:30)
○ 교육장소 : 수도권(판교 메타버스 아카데미), 동북권 (첨단정보통신융합산업기술원*•구미 동북권 메타버스허브)
* 대구 : 첨단정보통신융합산업기술원 (대구 동구 동내로 70, 3층)
□ 모집 요강
○ 지원 자격 : 만 39세 이하 청년
* 제출 순으로 지원서가 검토되면, 정원 초과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접수기간 : 2024. 07. 12(금) 23:59 까지
□ 교육 일정
전공별 학습(정규 과정) 6.17(월) ~ 8.20(화) → 융합프로젝트(정규과정) 9.30(월) ~ 11.29(금) → 최종성과공유회 12월 예정
※ 예비학습(VOD)의 경우 정규 과정 중 시청
※ 전공별 TO, 참여 시점에 따라 별도의 면접 과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수시로 합격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VOD 시청 동일)
전공
과정
교육내용
언어/툴
XR
(언리얼)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실감콘텐츠, 게임,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공간 컴퓨팅
C#/Unreal Engine
(유니티)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실감콘텐츠, 게임,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공간 컴퓨팅
C++/Unity Engine
AI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기초를 비롯해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기술 및 생성형 인공지능 프로젝트 진행
Python
백엔드
스프링 프레임워크와 클라우드 서버를 활용한 백엔드 기술 습득 및
백엔드 프로젝트 진행
Java/Spting Boot
AWS
기획
시스템 및 콘텐츠 기획 학습을 통해 PM(Project Manager)의 역량을 쌓고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
-
TA
(Technical Artist)
셰이더 구현, 3D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등 테크니컬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쌓고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Shader, Unreal Engine, Unity Engine, Blender,
Substance Painter
□ 교육 혜택
○ 우수프로젝트팀 장관상(과학기술정보통신부) 및 상금 수여
○ 우수 교육생 선발 국외연수(미국) 지원
○ 전문컨설턴트를 통한 취업특강, 면접 스킬, 산업 트렌드 특강 등
○ 정규 과정 교육훈련비 월 최대 100만원 (출석 일수 등에 따른 차등 지급)
○ 최고급사양 노트북(CPU i9, GPU RTX 4070), 소프트웨어 제공 및 최신 장비 보유
○ 교육비, 교재 등 전액 무료
○ 수료증 발급
□ 메타버스 아카데미 홈페이지
https://mtvs.kr/user/main
□ 문의처
T : 070-8876-6242
M : mtvs@rapa.or.kr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