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를 위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18조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 아 래 >
- 법적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제1항제2호,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제2항, 동법시행령 제17조제3항
- 제공목적: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 제공대상: ㈜서던포스트
- 제공일자: 2024년 11월 25일
- 제공내역: 수혜 서비스명(사업명), 고객 이름, 소속기관/부서, 직급/직책, 연락처
- 활용시기: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 파기방법: 조사 종료 후 연구책임자 감독 하에 디지털정보, 인쇄물 일괄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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