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일반, 소상공인분과) 서류 평가 결과 안내
박일준 2025-04-02 3198
내용

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일반, 소상공인분과) 서류 평가 결과 안내

 

 

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많은 기업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일반분과와 소상공인 분과의 서류평가 결과에 따라 발표평가 대상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평가 결과(발표평가 대상) : 첨부파일의 분과별 접수번호로 확인 

  * 접수번호는 과제 신청시 발급된 과제접수증상에 명시된 “RQT-25-xxxxxx” 번호임

  * 발표평가 대상의 접수번호만 명시됨

  * 접수번호를 모를 시 NIPA사업관리시스템(https://nxt.nipa.kr) → 총괄책임자 로그인 →"접수현황"에서 확인 가능

 

▣ 서류평가 합격(발표평가 대상) 과제 향후일정 및 발표평가 준비 안내

  - 발표평가대상 과제는 4/8(화) 12:00(정오)까지 발표자료(PDF 파일)를 메일로 제출

   ※ 발표자료 제출처 : aivoucher@kait.or.kr    

   ※ 발표평가 일정, 과제별 세부 발표평가 일자/시간, 평가 준비사항, 발표평가 주의사항, 각종 문의처 등 종합안내문을 합격과제 주관기관 

        총괄책임자 메일로 4/3(목)까지 안내 예정

 

▣ 서류평가 평가결과 관련 문의

   (일반분과)     043-931-5765 (AI기반팀 박일준 수석)

   (소상공인분과) 043-931-5751 (AI기반팀 김영근 수석)

    E-Mail : ai-voucher@nipa.kr (서류평가에 대한 문의 등 )

 

  o 공지된 평가기준에 의거 “상대평가”로 진행되었으므로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은 불가하며, 이의신청은 선정방법(평가방법) 및 평가 

    절차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2025. 4.8까지)에 1회만 가능합니다

  o 이의신청 필요시 위 기재되어 있는 유선 또는 메일로 연락주시면 세부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소상공인분과) 서면평가 결과_게시용.pdf (파일크기: 64 KB )
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 (일반분과) 서면평가 결과_게시용.pdf (파일크기: 64 KB )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