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글로벌, AI반도체분과) 서류 평가 결과 안내
2025년 AI바우처 지원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많은 기업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글로벌분과와 AI반도체분과의 서류평가 결과에 따라 발표평가 대상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평가 결과(발표평가 대상) : 첨부파일로 접수번호*로 확인
* 접수번호는 과제 신청시 발급된 과제접수증상에 명시된 “RQT-25-xxxxxx” 번호임
* 발표평가 대상의 접수번호만 명시됨
* 접수번호를 모를 시 NIPA사업관리시스템(https://nxt.nipa.kr) → 총괄책임자 로그인 →"접수현황"에서 확인 가능
▣ 서류평가 합격(발표평가 대상) 과제 향후일정 및 발표평가 준비 안내
- 발표평가대상 과제는 4/11(금) 12:00(정오)까지 발표자료(PDF 파일)를 메일로 제출
※ 발표자료 제출처 : aivoucher@kait.or.kr
※ 발표평가 일정, 과제별 세부 발표평가 일자/시간, 평가 준비사항, 발표평가 주의사항, 각종 문의처 등 종합안내문을 합격과제 주관기관
총괄책임자 메일로 4/7(월)까지 안내 예정
▣ 서류평가 평가결과 관련 문의
(글로벌분과) 043-931-5755 (AI기반팀 정기수 수석)
(AI반도체분과) 043-931-5757 (AI기반팀 강동현 수석)
E-Mail : ai-voucher@nipa.kr (서류평가에 대한 문의 등 )
o 공지된 평가기준에 의거 “상대평가”로 진행되었으므로 평가결과에 대한 이의신청은 불가하며, 이의신청은 선정방법(평가방법) 및 평가
절차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2025. 4.10까지)에 1회만 가능합니다
o 이의신청 필요시 위 기재되어 있는 유선 또는 메일로 연락주시면 세부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