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 운영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와 함께 ICT기업의 수출 애로해소를 위해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를 운영합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 서비스명 : 디지털수출지원센터 수출·공급망 애로해소 헬프데스크
○ 지원대상 : ICT관련 국내 중소 중견기업 법인 및 개인
○ 지원내용
- 맞춤형 정부정책 안내 : 나에게 꼭 맞는 정부지원사업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 애로사항 접수 : 바이어발굴, 판로개척, 인증 등 수출지원 컨설팅에 필요한 애로사항 접수
- 전문가연계 : 수출 애로해소가 가능한 관련 산학기관 전문가 등 담당자 연계
○ 상담처 :(무료) 080-856-4851, (유료) 070-4334-4851, () ICT119@nipa.kr
*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공·휴무일 제외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