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육성을 위하여 SW진흥시설인 누리꿈스퀘어 내에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 센터에 입주할 중소기업(VR, IoT, AI 등)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역량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시설개요
o 시설명 : 누리꿈스퀘어
o 소재지 :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상암동)
o 규 모 : 대지면적 19,138㎡, 연면적 152,569㎡
시 설
조성내용
층수
R&D타워
국내외 IT기업 R&D센터, SW개발센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센터, 혁신벤처센터
16층
비즈니스타워
IT관련 제품 생산·유통·서비스 기업, IT교육기관,
로펌, 회계, 컨설팅 업체, 회의실(국제, 대/중/소) 등
22층
공동제작센터
DC제작시설, 특수촬영스튜디오 등
4층
디지털파빌리온
IT기술 및 산업활용사례 체험, VR 체험관, VR 캠퍼스 등
■ 입주모집 개요
o 위 치 :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누리꿈스퀘어 R&D타워
o 층별 입주모집 공간
구분
사무실수
임대면적(계약면적, 전용율 50%)
A형(409㎡ 미만)
B형(409㎡이상~500㎡이하)
8층
1개실
341.20㎡(806호)
10층
467.26㎡(1002호)
11층
4개실
287.68㎡(1101호)
113.72㎡(1102-2호)
348.94㎡(1103호)
408.20㎡(1113호)
계
6개실
5개실
■ 입주자격 및 임대조건
o 입주자격, 계약기간 및 임대료
A형(계약면적 409㎡ 미만)
B형(계약면적 409㎡이상~500㎡이하)
입주자격
중소 IT 기업 중
(벤처 or 이노비즈 or GS) 인증 보유기업
중소 IT 기업
계약기간
최장 3년
최장 5년
최초 계약기간 : 2년, 이후 평가를 거쳐 재계약
월임대료
3,000원/m2(VAT별도)
4,530원/m2(VAT별도)
월관리비
8,190원/m2(VAT별도)
임대보증금
(월 임대료+월 관리비) x 10개월
※ 관리비는 업무시간(09:00∼18:00) 기준 (전기요금, 기본 냉·난방비 포함)
※ 계약면적 409㎡미만 졸업 후 평가를 거쳐 계약면적 409㎡ 이상 입주 가능, 계약면적 409㎡ 이상 졸업 후 일반오피스 입주 가능
※ (예시) 임대료/관리비/임대보증금 산정
(예시) 287.68m2(A형) 사무실
비고
863,040원(VAT별도)
287.68m2 x 3,000원/m2
2,356,099원(VAT별도)
287.68m2 x 8,190원/m2
32,191,392원
(863,040원+2,356,099원) x 10개월
o 입주제외 대상기업
- 누리꿈스퀘어 차임미납기업, 국세·지방세 미납 기업
- 소음, 진동 등 발생기업 및 사행성 업종 등 유해산업 영위 기업
■ 입주시 주요혜택
o 누리꿈스퀘어 내 국제회의실, 중·소회의실, 교육실 사용료 50% 할인
o 센터 내 공용 공간(회의실 또는 교육실) 무료 이용 제공
o 임대면적에 비례하는 무료주차 제공(1대/계약면적165㎡)
■ 기타
o 임대차계약 체결 시 제소전화해조서 작성
■ 입주 신청 및 선정 방법
o 입주신청서(사업계획서 포함) 양식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nipa.kr)에서 다운로드
o 평가
- 1차 : 서류검토(적격여부 등 검토), 합격여부 개별통지
- 2차 : 입주평가(발표평가), 평가위원회 구성하여 평가
o 선정방법
- 평가 최종점수가 60점 이상인 기업에 대해 임대차 계약 협상대상자의 자격 부여
- 최종점수가 높은 기업 순서대로 입주희망 오피스(면적 및 위치), 입주시기, 및 인테리어 공사 가능범위 등 협상 진행
o 접수방법 및 문의처
- 접수방법 : 전산접수
- 문의처
. 사업 및 접수확인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DC산업기반조성팀 김광혁 수석
(02-2132-1223, khkim@nipa.kr)
. 전산접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산담당 허준 대리
(042-612-8975, smart@nipa.kr)
. 평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평가관리팀 정민우 책임
(043-931-5275, bowwow@nipa.kr)
o 접수기간 : 2018.04.04(수) ~ 2018.04.18(수), 15:00까지
- 우편 및 방문접수는 불가, 접수마감 전 반드시 시스템을 통한 전산접수만 인정
- 접수마감시간 이후 접수신청은 불가하며, 마감 당일 사이트 접속 집중 등으로 신청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 접수 요청
■ 제출서류
계약면적 409㎡ 미만
계약면적 409㎡ 이상
필수
서류
1. 입주신청서(사업계획서 포함)(1부)
2. 법인 등기부등본(1부)
3. 사업자등록증(1부)
4.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각 1부)
5. 금융거래확인서(주거래은행 발행)(1부)
6. 최근 2년간 재무제표(1부)
좌동
7. (벤처 또는 이노비즈 또는 GS) 인증서 사본(1부)
-
해당
우대기준 대상기업은 증빙 자료 각 1부
(우대기준은 신청서 다운로드 시 확인가능)
※ 인증서는 계약시점에 유효해야 함.
※ 전산접수시 스캔본을 등록하며, 계약시 진위확인을 위한 서류일체 원본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