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입찰(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그린IT 활용 실태조사 및 진단용역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 ~ 2011. 11. 30.까지
다. 추정소요예산: 50,0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1. 8. 8(월) 15시 까지
② 제 출 방 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파일로 제출, 방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공동수급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대상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 원 소정양식) 1부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인감증명서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o 기타 자격증빙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8월8일)이전일자 이어야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8월8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본 입찰에 참가 할 때에는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입찰참가
신청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업체대표 또는 위임장을 제출하신 분에 한합니다.
다. 사업내용, 제안서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녹색융합팀 박여원/염창열 책임
(02-2141-5431/5436)으로,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차효민 책임
(02-2141-517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1년 8월 2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