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NIPA전자 제11-167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전자문서 및 누리꿈스퀘어 네트워크 유지보수”
나. 추정소요예산 : 1,062,400,000원(부가세포함)
- 1차년도(2012년) : 508,100,000원
- 2차년도(2013년) : 554,300,000원
* 부가세면세 업체일 경우, 소요예산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3. 12. 31(장기연차계약)
- 1차년도 : 계약체결일 ~ 2012. 12. 31
- 2차년도 : 2013. 1. 1 ~ 2013. 12. 31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2. 1. 17 (화) 11시까지
② 제출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공동수급시 공동이행방식만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해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한 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2 및 지식경제부 고시 제2009-198호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이 적용됩니다.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 원 소정양식) 1부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o 인감증명서 1부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o 재무제표(최근 3개년) 1부
o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및 수행실적확인서 각 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부
o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부
o 가격제안서 및 금액산출근거표 각 1부
o 평가항목별 자가점검표 1부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해당시) 각 1부
o 하도급 승인신청서 및 자기평가표(해당시) 각 1부
o 기타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월17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1월17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정보서비스팀 송종철 수석(TEL: 042-710-1151),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이선우 수석(TEL: 02-2141-51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1년 12월 28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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