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13년 누리꿈스퀘어 셔틀버스 운행용역
나. 계약기간: 2013. 1. 11 ~ 2013. 12. 31.까지 (1년)
다.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마감일자 : 2012. 11. 27(화) 15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 일시 및 장소 (시간초과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① 일 시 : 2012. 11. 28(수) 11시
② 장 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13(가락본동 79-2) NIPA빌딩 8층 입찰실
③ 지참물 : 명함, 신분증, 사용인감계 제출도장 (또는 법인인감)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불허)
3.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총액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여객자동차운송사업법 시행령 제3조 3호의 가 목에 해당하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
(전세버스)” 사업자로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최근 2년 이내 단일계약건(계약기간 1년 이상)으로 셔틀(통근)버스 및 유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 원 소정양식) 1부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인감증명서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부
o 기타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1월27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11월27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용역내용에 관한 문의는 누리꿈스퀘어팀 김정아 책임 (TEL: 02-2132-1234)으로,
입찰서류 관련 사항은 회계팀 차효민 책임 (TEL: 02-2141-517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2년 11월 13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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