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RFID/USN시험인증기반구축 과제 사용자 만족도/수요 조사 및 성과분석
윤후성 2013-02-04 8189
내용

공고번호: NIPA(전자) 제 13-029 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RFID/USN시험인증기반구축 과제 사용자 만족도/수요 조사 및 성과분석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부터 1개월

다. 추정소요예산 : 20,0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면세 업체일 경우, 소요예산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제안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o 제출마감일자 : 2013년 2월 15일(금) 15시 까지

  o 장 소

    가.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나.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 및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 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다. 접수마감 기한 경과 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일반경쟁(공동수급 허용 : 공동이행방식)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o 입찰보증금

o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표  각 1부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법인에만 해당)  각 1부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  각 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우리원 양식)  각 1부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해당 시)  각 1부

o 사용인감계(공동수급구성원에 해당)(해당 시)

o 제안서 원본/사본  각 1부

o 기타자격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입찰참가 신청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업체대표 또는 위임장을 제출한 자에 한합니다.

다. 문의 관련 연락처

  o 사업/제안서/심사 등 : 기술지원팀 백남석 책임 (T. 032-720-8174)

  o 입찰/계약 : 기술지원팀 윤후성 수석 (TEL:  032-720-8128)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02월 04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RFIDUSN시험인증기반구축 과제 사용자 만족도_수요 조사 및 성과분석 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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