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전자문서 유통센터 사무공간 시설공사
강현태 2013-04-19 7693
내용

공고번호: NIPA(전자) 제13-151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전자문서 유통센터 사무공간 시설공사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3개월

   다. 입찰참가신청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3. 5. 3 (금) 15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요청설명회(입찰참가 시 필수참여)

      ① 일시 : 2013. 4. 24 (수) 14시 (시간엄수)

      ② 장소 :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3층 중회의실

         ※ 담당자 : 전자문서유통팀 김동하 책임(02-2141-5560)

   마. 가격입찰방법 및 일시

      ① 방법 : 입찰신청 마감 후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에서 가격입찰 실시

      ② 일시 : 2013. 5. 6 (월) 15시 (시간엄수)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및 권한부여

 

2.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총액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으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자동양식)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인감증명서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자동양식)

    o 기타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5월3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5월3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6.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기   타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전자문서유통팀 김동하 책임(TEL: 02-2141-5560),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강현태 선임(TEL: 02-2141-517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4월 19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과업지시서(전자문서_유통센터_사무공간_시설공사).hwp (파일크기: 461 KB )
입찰안내서(전자문서_유통센터_사무공간_시설공사).hwp (파일크기: 102 KB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해당시).hwp (파일크기: 41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