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NIPA(전자) 제13-151호
입찰수정공고
1. 입찰건명 : (수정공고)전자문서 유통센터 사무공간 시설공사
2. 수정사항
ㅇ 도입·설치 내역의 상세규격 제시 : 과업지시서(4~7페이지, 15~18페이지)
ㅇ 수정에 따른 제안요청설명회 참석업체에 한해 입찰참가할 수 있는 조건 삭제
ㅇ 입찰참가신청
① 제출마감일자 : 2013. 5. 7 (화) 16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ㅇ 가격입찰방법 및 일시
① 방법 : 입찰신청 마감 후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에서 가격입찰 실시
② 일시 : 2013. 5. 13 (월) 15시 (시간엄수)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및 권한부여
※ 수정 과업지시서 및 입찰안내서 첨부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수정사항 이외의 내용은 2013.4.19에 게시된 원 공고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수정 공고함
2013년 4월 30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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