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3년 전사워크숍(NIPA스쿨) 행사대행 용역
이선우 2013-05-08 7466
내용

공고번호: NIPA 제13-166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3년 전사워크숍(NIPA스쿨) 행사대행 용역”

  나. 추정소요예산 : 72,0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면세 업체일 경우 사업예산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3. 6. 28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3. 5. 20 (월) 15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 전자계약시스템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공동수급 불가)

 

3.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o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1부

    o 발표자료 원본 1부, 사본 1부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시스템 확인체크)

    o 용역이행실적증명서 (해당시)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해당시)

    o 기타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5월20일) 이전일자이어야하며, 전체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5월20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총무팀 최진경 책임

   (TEL: 02-2141-5138),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이선우 수석(TEL: 02-2141-517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5월 8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2013년 전사워크숍(NIPA스쿨) 행사대행 용역) .hwp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