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긴급]2013년 NIPA 스쿨 행사용품 구매
이선우 2013-05-30 7400
내용

공고번호: NIPA(전자) 제13-207호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3년 NIPA스쿨 행사용품 구매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3. 6. 12

   다. 입찰참가신청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3. 6. 4 (화) 11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 온라인 접수

   라. 가격입찰방법 및 일시 (시간초과시 입찰참가 불가합니다.)

      ① 방법 : 입찰신청 마감 후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에서 가격입찰 실시

      ② 일시 : 2013. 6. 4 (화) 15시 (시간엄수)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및 권한부여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총액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소상공인(개인사업자 포함)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됩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청 발행)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시스템 확인체크)

 

5.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6월4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6월4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6.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7. 기   타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는 상생협력팀 백인범 책임(TEL: 02-2141-5191),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이선우 수석(TEL: 02-2141-51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5월 30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입찰유의서(2013년 NIPA스쿨 행사용품 구매).hwp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