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NIPA 제13-407호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누리꿈스퀘어 주차장 LED램프 교체공사
나.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 이내
다.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3.12.02. (월) 15시 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 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라. 가격입찰 일시 및 방법(시간 엄수)
① 일시 : 2013.12.02. (월) 17:00 시작
② 방법 : 전자계약사이트(http://cont.nipa.kr) 온라인가격입찰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 한해 권한 부여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불허)
※ 제한사항 :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3.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낙찰제 (총액입찰)
o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제시한 입찰자로 낙찰자 선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 (자동양식)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1부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o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자동양식)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청 발행) 1부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2월 2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12월 2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o 자재 관련 사항은 누리꿈스퀘어팀 김영근 책임(TEL : 02-2132-1111),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윤후성 수석(TEL: 02-2141-517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11월 26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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