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송도분사무소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
윤후성 2013-12-19 6823
내용
공고번호: NIPA 제 13-432 호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송도분사무소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부터 2016.6.30 (약 2년 6개월)
  다.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1) 제출마감일자 : 2013년 12월 30일 (월) 10시 까지
    2) 장 소 
      가)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나)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 및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 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다)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불허)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o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공기관의 구내식당 중소·중견 급식업체 참여확대와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로써, 중소기업은 중소기업 증명서, 중견기업은 중견기업 증명서 소지업체에 한함

                       (1)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호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한 상호출자 제한

                            기업집단 계열회사

                       (2)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조의2 제1항, 제2호의 기준을 충족하여 상호출자

            출             제한 기업집단의 동일인관련자에서 분리된 친족이 50%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중견견                         기업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입찰보증금 (제안요청서 참조) (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 (필수)
  o 법인인감증명서 (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필수)
  o 국세완납증명서 (필수)
  o 지방세완납증명서 (필수)
  o 확약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청렴이행각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중기업 또는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또는 중견기업 확인서 (필수)
  o 용역이행실적증명서 (필수)
  o 재무제표(2012년도) (필수)
  o 제안서 원본 (필수)
  o 기타자격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필수아님)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o 사업내용, 제안서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IoT개발지원팀 이우희 책임 (TEL:  032-720-8126)으로,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윤후성 수석 (TEL:  02-2141-517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3년 12월 19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3 제안요청서(hwp)_송도분사무소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hwp (파일크기: 0 bytes )
3 제안요청서(pdf)_송도분사무소 구내식당 및 매점 위탁운영.pdf (파일크기: 0 bytes )
3 주방집기품목(2013. 12. 20.).xls (파일크기: 39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