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조달청 긴급입찰공고]2014년~2015년 클라우드 지원센터 운영 용역
윤후성 2014-01-09 7320
내용

서울지방조달청에서 [긴급입찰공고] 진행 중인 건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40101920-0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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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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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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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관리번호 : 12-14-8-0030 - 00
    수 요 기 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품 명  : 운영위탁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4/01/29 15:30
    납 품 기 한 : 2015/12/31
    추 정 가 격 : 1,909,090,909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2014년~2015년 클라우드 지원센터 운영 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4/01/27 14:3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4/01/29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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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4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사업 금액의 하한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3-152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4.01.20.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mail
         (hyeon216@korea.kr)또는 Fax(0505-489-2420)로 담당자(강혜현:070-4056-8804)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에 따라 순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총사업예산: 2,100,000,000원("14년: 1,050,000,000원, "15년: 1,050,000,000원)
          - 총사업기간: 2014.계약체결일 ~ 2015.12.31(1차 납기: 2014.계약체결일 ~ 2014.12.31.)

       *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4개월(2014.01.01 ~ 2015.12.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2. 세부 품명 및 수량
     * 사 업 명 : 2014년~2015년 클라우드 지원센터 운영 용역
     * 제안관련 문의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이민우 (02-2141-5231)
     *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권유서,규격서,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후 입찰
       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상기의 입찰공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해당 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끝.

첨부파일 7 입찰공고서_2014년~2015년 클라우드지원센터 운영 용역.txt (파일크기: 13 K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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