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물자(내자) 구매입찰긴급공고 ------------------------------- 국내입찰(협상에의한계약)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40111771-00 호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매관리번호 : 12-14-8-0110 - 00 수 요 기 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전자문서사업단)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4/02/07 15:00 납 품 기 한 : 2014/12/31 추 정 가 격 : 777,272,727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전자문서유통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4/02/05 14: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4/02/07 14:00 -----------------------------------------------------------------------------------------------
◐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여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3-2의 제안요청서설명회에 참석한 자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반드시 대표사가 참석하여야 하며, 구성원의 참석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③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의 "시스템관리서비스"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④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단, 중소기업협동조합은 적격조합 확인서,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4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사업 금액의 하한 (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3-152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4.01.31.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mail (nam5@korea.kr) 또는 Fax(0505-480-1570)로 담당자(임호남:070-4056-8895)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11개월 기준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세부품명 및 수량 * 사 업 명 : 전자문서유통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용역 * 제안관련 문의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자문서유통팀 유현우(02-2132-1653) *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상기의 입찰공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해당 공고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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