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공고]공인전자주소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강현태 2014-01-28 6282
내용

공고번호: NIPA 제14-16호

 

입찰(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공인전자주소 콜센터 위탁운영 용역

  나. 총예산금액 (장기계속계약) : 225,000,000원 (부가세포함)

    1) 1차년도 : 105,000,000원 (부가세포함)

    2) 2차년도 : 120,000,000원 (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총계약기간 (장기계속계약) : 2014. 2. 19 ~ 2015. 12. 18.

    1) 1차년도 : 2014. 2. 19 ~ 2014. 12. 18.

    2) 2차년도 : 2014. 12. 19 ~ 2015. 12. 18.

      ※ 정부정책 또는 NIPA 사정(차년도 예산 미확보 등)에 따라 사업 조기종료 시, 계약해지 가능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 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1) 제출마감일자 : 2014. 2. 3. (월) 15시 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가)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나) 접수마감 기한 경과 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불허)

   가.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비영리법인 (증빙서류 제출 필요)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기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등 콜센터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증빙서류 제출 필요)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o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종합 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비영리법인 (증빙서류 제출 필요)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규모 국가기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등 3석 이하의

       콜센터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증빙서류 제출 필요)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자동양식)

  o 입찰보증금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부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o 제안서 및 발표자료(PT) 각 1부

  o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표 각 1부

  o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자동양식)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해당 시)

  o 용역이행실적증명서 (필수)

  o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청 발행) (필수) 1부

  o 기타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2월 3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2월 3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o 용역내용, 제안서작성, 심사기준 등은 공인전자주소팀 윤명숙 책임 (TEL : 02-2132-1634),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윤후성 수석 (TEL : 02-2141-517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년 1월 28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재공고)제안요청서(hwp)_공인전자주소+콜센터+위탁운영+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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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