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조달청 긴급입찰공고]디지털파빌리온 운영 용역
윤후성 2014-03-28 6434
내용

    조달물자(내자) 구매입찰긴급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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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입찰(협상에의한계약)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403-35383-00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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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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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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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매관리번호 : 12-14-8-0886-00
    수 요 기 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누리꿈스퀘어)
    계 약 방 법 : 일반경쟁
    품 명  : 운영위탁서비스
    수 량  : 1.000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4/04/09 14:00
    납 품 기 한 : 2016/05/05
    추 정 가 격 : 1,793,454,545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디지털파빌리온 운영 용역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4/04/07 10: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4/04/09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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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4.03.05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3-2의 제안요청서설명회에 참석한 자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본 입찰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2014.04.04.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mail(hccho6@korea.kr) 또는 Fax(0505-480-1190)로 담당자(조홍철:070-4056-8876)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4개월(2014.05.06 ~ 2016.05.05)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3년)으로 총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에 따라 순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총 사업예산 : 1,972,800천원(2014년 : 575,400천원,  2015년 : 986,400천원,
                         2016년 : 411,000천원)
         - 총 사업기간 : 2014/05/06/~2016/05/05(장기계속 1차 납기 : 2014/05/06~2014/12/05)  


   2. 세부품명 및 수량
     * 사 업 명 : 디지털파빌리온 운영 용역
     * 제안관련 문의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누리꿈스퀘어) 이진우(02-2132-1212)      
     *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2. 제안요청서 설명회 일정
     * 일시 : 2014.04.02.(수) 14:00
     * 장소 : 누리꿈스퀘어 비즈타워 3창 중회의실(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396)
     * 설명회관련문의 : 정보통신산업진흥원(누리꿈스퀘어) 이진우(02-2132-1212)     
     ※ 제안요청서 설명회 참석은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므로 반드시 참석확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3-3.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
       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3-4.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누리꿈스퀘어)
     *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다만, 별도 공지없이 서면 평가할 수도 있으니 평가관련 사항은 반드시 수요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5.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기 입찰공고의 상세내용은 조달청 나라장터의 입찰공고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끝.

첨부파일 10 제안요청서(나라장터)_디지털파빌리온 운영 용역.hwp (파일크기: 202 K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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