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4년도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윤후성 2014-05-14 5137
내용

공고번호 : NIPA 14-124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4년도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

  . 추정소요예산 : 37,000,000(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는 추정소요예산에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입찰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15331

  .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1) 제출마감일자 : 2014. 5. 28.() 15시 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가)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나) 접수마감 기한 경과 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허용 : 공동이행방식)

  ※ 제한사항 :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소상공인 또는 비영리법인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2조의3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o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종합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소상공인 또는 비영리법인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자동양식) (필수)

  o 입찰보증금 (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필수)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제안서 파일 각 1(필수)

  o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자동양식) (필수)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사용인감계 및 합의각서 각 1(해당시)

  o 유사사업 용역이행실적증명서(해당시)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청 발행) 1(필수)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528)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529)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o 용역내용, 제안서작성, 심사기준 관련 사항은 성과관리TF팀 김형근 책임 (TEL : 02-2141-5113),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윤후성 수석 (TEL : 02-2141-517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514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3 제안요청서(hwp)_2014년도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3 제안요청서(pdf)_2014년도 부서별 고객만족도 조사 용역.pdf (파일크기: 0 byt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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