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NIPA(전자) 제14-158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통합 백업 서버 구매
나. 추정소요예산 : 33,000,000원(부가세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1개월
라. 입찰참가신청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4. 7. 7 (월) 11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방법 및 일시
① 방법 : 입찰신청 마감 후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에서 가격입찰 실시
② 일시 : 2014. 7. 7 (월) 14시~ 14시30분 (시간엄수)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및 권한부여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불허)
3.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총액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내 입력)
o 입찰보증금(보증증권)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인감증명서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내 동의함 체크)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중소기업청 발행)
o 기타 증빙서류(입찰안내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7월7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7월7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물품내용에 관한 문의는 정보서비스팀 박상휘 수석(TEL: 042-710-1152),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강현태 선임(TEL: 02-2141-517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년 6월 24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전자계약사이트( http://cont.nipa.kr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