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공고]전자문서 유통센터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윤후성 2014-08-04 4797
내용

공고번호 : NIPA 14-220

 

[재공고]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전자문서 유통센터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

  . 추정소요예산 : 40,000,000(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는 추정소요예산에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 가격입찰

  .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이내

  . 제안서(입찰참가신청) 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1) 마감일시 : 2014. 8. 11.() 15시 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가)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체결

                     나) 접수마감 기한 경과 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불허)

  ※ 제한사항 : 안전행정부에서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으로 지정된 사업자

               - 개인정보 보호법3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 38조에 따라 안전행정부에서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으로 지정된 사업자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o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종합평가점수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개인정보 보호법3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 38조에 따라 안전행정부에서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으로 지정된 사업자(17개 사업자)*

         *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탈 참조

           - http://www.privacy.go.kr/inf/rfr/selectBoardArticle.do?nttId=5009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3 4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임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자동양식) (필수)

  o 입찰보증금 (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필수)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제안서 및 제안발표자료 파일 각 1(필수)

  o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근거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자동양식) (필수)

  o 유사사업 용역이행실적증명서(해당 시)

  o 평가항목별 자가점검표 (필수)

  o 개인정보 영향평가 지정기관 관련 서류 (필수)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811)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812)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o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은 전자문서유통팀 김동하 책임 (TEL : 02-2132-1652),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윤후성 수석 (TEL : 02-2141-517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84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11 (재공고)제안안내및제안요청(hwp)_전자문서 유통센터 개인정보 영향평가 용역.zip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