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NIPA 제 14-312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방안 연구 용역
나. 추정소요예산: 40,000,000원(부가세포함)
※ 면세사업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 ~ 2014. 12. 15.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① 제출마감일자 : 2014. 10. 24.(금) 15시까지
②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가격협상 및 계약체결은 시스템을 통해 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이행 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하여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소상공인 업체 또는 비영리법인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 (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 1부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 각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시스템 확인체크)
o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중소기업청 발행)
o 유사사업 용역이행실적증명서 (해당시)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해당시)
o 제안서 및 발표자료 1부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0월 24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사업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클라우드지원팀 심재성 수석 (02-2132-1471),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차효민 책임(02-2141-5178)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년 10월 13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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