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방안 연구 용역
관리자 2014-10-13 5044
내용

공고번호: NIPA 14-312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방안 연구 용역

   . 추정소요예산: 40,000,000(부가세포함)

     면세사업자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 ~ 2014. 12. 15.

   .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제출마감일자 : 2014. 10. 24.() 15시까지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가격협상 및 계약체결은 시스템을 통해 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 제한경쟁입찰 (공동이행 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현재 아래 사항을 모두 구비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소상공인 업체 또는 비영리법인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 (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 1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

    o 법인인감증명서 및 등기부등본 각 1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시스템 확인체크)

    o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중소기업청 발행)

    o 유사사업 용역이행실적증명서 (해당시)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해당시)

    o 제안서 및 발표자료 1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024)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사업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클라우드지원팀 심재성 수석 (02-2132-1471),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차효민 책임(02-2141-5178)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1013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pdf)제안요청서_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방안 연구.pdf (파일크기: 0 bytes )
(hwp)제안요청서_산업단지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방안 연구.hwp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