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누리꿈스퀘어 출퇴근 셔틀버스 운행 용역
윤후성 2014-11-21 4775
내용

공고번호 : NIPA 14-381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누리꿈스퀘어 출퇴근 셔틀버스 운행 용역

  . 용역기간: 2015. 1. 2. ~ 2015. 12. 31.

  . 예산금액(부가세포함) : 129,780,000

  라.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1) 제출마감일자 : 2014. 12. 2.() 12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 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마. 가격입찰 일시 및 방법(시간 엄수)

    1) 일시 : 2014. 12. 2.() 15:00 시작

    2) 방법 : 전자계약사이트(http://cont.nipa.kr) 온라인가격입찰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 가격제안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 한해 권한 부여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불허)

  가.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자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2조의3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나. 입찰공고 전일까지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또는 경기도에 등록된 업체

  다. 최근 2년 이내 단일계약(계약기간 1년이상)으로 셔틀(통근)버스 및 유사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3.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낙찰제 (총액입찰)

  o 용역에 대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자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 입찰공고 전일까지 주영업소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에 등록된 자

  . 여객자동차운송사업법시행령제33호가목에 해당하는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 사업자로 등록을 필한 업체

  . 최근 2년 이내 단일계약(계약기간 1년 이상)으로 셔틀(통근)버스 및 유사용역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자동양식) (필수)

  o 입찰보증금 (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각 1(필수)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자동양식) (필수)

  o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청 발행) 1(필수)

  o 유사사업 실적증명서 1(필수)

  o 전세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1(필수)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22)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123)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o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

    규정에 의합니다.

 

8. 기타

  o 용역내용은 누리꿈스퀘어팀 김정아 책임(TEL : 02-2132-1234),

    입찰 관련 사항은 회계팀 윤후성 수석(TEL: 02-2141-5173)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41121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3 과업지시및입찰안내(hwp)_누리꿈스퀘어 출퇴근 셔틀버스 운행 용역.hwp (파일크기: 1 MB )
3 과업지시및입찰안내(pdf)_누리꿈스퀘어 출퇴근 셔틀버스 운행 용역.pdf (파일크기: 436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