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5년도 패키지SW 제품정보 수집 및 솔루션맵 개선방안 연구
윤현병 2015-05-19 3879
내용

공고번호: NIPA(전자) 15-108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5년 패키지SW 제품정보 수집 및 솔루션맵 개선 방안 연구 용역

. 추정소요예산: 90,000,000(부가세포함)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약 5개월간

.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제출마감일자 : 2015. 5. 29() 15시까지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 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1조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 비영리법인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제안요청서 참고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 원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입찰참가 신청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내용, 제안서작성, 심사기준은 SW공학기획팀 조성현 수석 (TEL: 02-2132-1337)으로, 입찰관련 사항은 경영지원팀 윤현병 수석 (TEL: 02-2132-1351, hbyoon@nipa.kr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가급적 메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519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2015년 패키지SW 제품정보 수집 및 솔루션맵 개선 방안 연구 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