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NIPA 제 15-205 호
[재공고]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2015 홍보관 제작·운영 용역
나. 추정소요예산 : 130,0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15. 12. 11.(금)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1) 제출마감일자 : 2015. 8. 31.(월)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NIPA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허용 : 분담이행방식)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o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종합평가점수 1순위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중소기업자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제9조 및 동법시행령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경쟁분야 : 전시홍보관설치용역, 전시부스설치용역, 입찰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필수)
o 입찰보증금(보증증권) (필수)
o 가격제안서(시스템 입력) 및 가격산출세부내역 각 1부 (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필수)
o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필수)
o 제안서 및 제안발표자료 각 1부 (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필수)
o 용역이행실적증명서 (선택)
o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중소기업청 발행) (필수)
o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1부 (필수)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 (해당 시 필수)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공동수급 시 구성원 각자)
o 장애인/여성/사회적기업 인증서, 장애인표준사업장/사회적협동조합 확인서
(기술능력평가 가점항목 해당 시)
6. 입찰보증금
o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 계약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8월 31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10월 1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o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에 의합니다.
8. 기 타
o 용역내용, 제안서작성, 심사기준 등은 IoT산업진흥팀 임주연 책임 (043-931-5722),
입찰 관련 문의는 총무회계팀 윤후성 수석 (043-931-5155)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8월 20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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