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공고]2015년 전자문서 유통메시징서버 검증시스템 고도화 용역
권순범 2015-10-15 3810
내용

공고번호: NIPA 15-268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재공고)2015년 전자문서 유통메시징서버 검증시스템 고도화 개발 용역

  . 추정소요예산 : 50,000,000(부가세포함)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5

  .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5. 10. 26. ()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이행방식만 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

  .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최근 결산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 규정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서비스업)로 신고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에 따른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5-63, 2015.9.3.) 준수

  .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의 참여가 불가, 중소소프트웨어사업자만 참여 가능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 기준(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전산업무(SW개발)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를 제출(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

      발행된 , 유효기간 내)하여야 함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중소기업청 발행)(필수)

    o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1(필수)

    o 직접생산증명서 1(필수)

    o 유사용역(사업) 이행실적증명서(선택)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해당 시 필수)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공동수급 시 필수)

    o 장애인/여성/사회적기업 인증서, 장애인표준사업장/사회적협동조합 확인서

      (기술능력평가 가점항목 해당 시)

    o 제안서 1(필수)

    o 발표(PT)자료 1(필수)

    o 하도급승인신청서 1(해당시 필수)

    o 하도급 적정성 판단 자기평가표 1(해당시 필수)

    o 하도급 대금지급 비율 명세서 1(해당시 필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026) 이전일자이어야하며,

     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1125)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전자문서유통팀 윤지영 선임

      (TEL: 02-2132-1657),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회계팀 권순범 책임

      (TEL: 043-931-5155)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1015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안내서(재공고)2015년도 전자문서 유통메시징서버 검증시스템 고도화 용역.hwp (파일크기: 126 KB )
제안안내서(재공고)2015년도 전자문서 유통메시징서버 검증시스템 고도화 용역.pdf (파일크기: 647 KB )
제안요청서(재공고)2015년도 전자문서 유통메시징서버 검증시스템 고도화 용역.hwp (파일크기: 518 KB )
제안요청서(재공고)2015년도 전자문서 유통메시징서버 검증시스템 고도화 용역.pdf (파일크기: 796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