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조달외자긴급입찰공고]워킹 목업 제작 산업용 삼차원조형기
윤후성 2015-11-06 4119
내용

조달물자(외자) 구매입찰 긴급공고

 
조달청 외자  공고   201511-06134-00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1. 06. 
                                                                                  조달청 조달물자계약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아래의 입찰설명서를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설명서 구성: 입찰공고문, 입찰요약서(Bid Summary), 기술규격서(제안요청서, 시방서, 도면 
    등이 첨부될 경우 이를 포함), 계약일반조건(General Provisions for Contract), 
    입찰일반유의서(General Instructions  to Bidder), 입찰특별유의서(Special Instructions to Bidder), 
    외자물자 구매입찰(계약) 추가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입찰서 작성방법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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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물품(용역)입찰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국가계약법」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1항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제1항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구매요청번호(PR.No): 15PE0455 
    1.2. 구매결의번호: KFX-151312-0 
    1.3. 수요기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1.4. 대표품명: 워킹 목업 제작 산업용 삼차원조형기 1 SET 
    1.5. 계약방법: 일반경쟁 
    1.6. 입찰 및 낙찰방법:  규격적합자 중 최저가 
    1.7. 입찰방법: 전자입찰 
      1.7.1. 다만, 외국인(국외) 입찰자는 직접 또는 우편입찰이 가능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2.1.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자로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1.1. 외자분야 등록자 
      2.1.2. 외자물품 입찰대상과 동종의 물품이 등재되어 있는 물품분야 등록자 
    2.2.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2.1.「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2.2. , 외국인(국외) 입찰자의 직접입찰은 계약체결 전까지 등록을 하면 됩니다. 
    2.3.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3.1. 입찰 참가 신청 
      3.1.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2.2.항 및 2.2.1.항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3.2. 입찰보증금납부 
      3.2.1.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3.2.2.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팝업 승인" 창에 동의함으로써 
             제출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2.3.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유효기간을 개찰일로부터 90일 이상) 
             개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 
             2항에 따른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환율은 개찰일 당일 최초 고시 매매기준 환율을 
             적용합니다. 
          3.2.3.1. 신용정보관리규약 제6(신용도 판단정보)에 따른 신용정보 관리 대상자 
    3.3. 입찰보증금의 수요기관 귀속: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게 됩니다. 
 
4. 입찰 및 구매조건 
    4.1. 입찰서 유효기간: 개찰 후 90일 이상 
    4.2. 입찰통화 
      4.2.1. 입찰대상(물품이나 용역)이 외국산인 경우: 주장비에 대한 입찰가격은 외국 통화로 견적하여야 합니다. 
             다만, 주장비를 제외한 부속장비는 한국통화()로 견적할 수 있습니다.  
          4.2.1.1. 주장비 및 부속장비에 대한 명세는 "구매규격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4.2.1.2. 입찰대상(물품이나 용역)이 국내산인 경우: 입찰가격은 한국통화()로 견적하여야 합니다. 
    4.3. 인도조건: 지정장소 운송인 인도(FCA) 
    4.4. 도착항 및 납품장소(최종도착지) 
         - 도착항: 인천공항 
         - 납품장소(최종도착지): 창조경제밸리센터(판교) 1 3 
    4.5. 납품기한 
      4.5.1. 국외 공급물품: 신용장 개설 후 42일 이내 선적. 국내에서 공급되는 물품은 계약 후 42일 이내 납품 
      4.5.2. 설치 및 시운전 조건일 경우에는 계약 후 또는 신용장 개설일 이후     일 이내 설치 완료 
             ( 이 경우의 지체상금 기준일은 수요기관이 발행한 설치 인도 확인서의 일자에 의합니다) 
    4.6. 분할납품: 불허 
    4.7. 검사: 제작자 검사 
    4.8. 대금 결제조건 
      4.8.1. 신용장 수령 후: 계약금액의 % 지급 
          4.8.1.1. 선금지급 조건일 경우 「조달청 외자구매 업무처리규정」 제55조에 따른 채권확보 후 지급 
      4.8.2. 선적 후: 송장 금액의  100% 지급 
      4.8.3. 무하자 인수통보 후: 계약금액의 % 지급 
      4.8.4. 설치 시운전 완료 후: 계약금액의 % 지급 
          4.8.4.1. 설치 시운전 조건부 계약이나 DTE 인도조건일 경우에는 수요기관의 설치 인도 확인서 발행 후 
                   물품대금이 지급됩니다. 
    4.9.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하자보수보증금액 
      4.9.1. 하자담보책임기간: 24 개월 
      4.9.2. 하자보수보증금액: 계약금액의 5% 
    4.10. 중량 및 선적항 선정 
       4.10.1. 중량(용적) 표기: 국외에서 공급되는 물품인 경우에는 각 품목에 대한 총 중량과 용적을 계산하여 견적서에 
               정확하게 표기하여야 합니다. 
       4.10.2. 미국에서 선적되는 항공운송의 경우 선적항은 로스앤젤레스(LAX), 샌프란시스코(SFO), 시카고(CHI), 
               댈러스(DFW), 애틀랜타(ATL) 또는 뉴욕(JFK) 공항 중에서 선택하여야 합니다. 
       4.10.3. 미국 외 다른 국가에서 선적되는 경우에도 선적항은 물품이 선적될 국가 안에서 잘 알려진 국제공항 중에서 
               선정하여야 합니다. 
    4.11. 위험물 표시 
       4.11.1. 물품이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규정에 의한 폭발물, 가스, 인화성 물질, 독극물, 방사능 물질 등 
               위험물이거나 일부가 포함되어 있으면 견적서에 그 내용과 등급을 표기하여야 하고, 선적 시 운송업자에게 
               위험물품 하주(荷主) 신고서(Shipper"s Declaration for Dangerous Goods)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11.2. 해상운송의 경우에 위험물 또는 산적화물(bulk cargo), 장대품 등으로 컨테이너에 적재할 수 없는 특수화물은 
               견적서에 이를 상세하게 적어야합니다. 
 
5. 입찰서 제출 
    5.1.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전자입찰만 허용됩니다. 다만, 외국인(국외) 입찰자는 직접입찰 또는 
         우편입찰도 가능합니다. 
      5.1.1.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15. 11. 27. 14:00 
      5.1.2. 전자입찰서는 입찰공고 후 제출 마감일시까지 24시간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2. 이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3. 외국인(국외) 입찰자가 직접 입찰할 경우에는 8.1.항의 개찰일시에 입찰서 및 6항의 부속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사전에 계약담당자에게 전화 등으로 직접입찰 의사를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4. 외국인(국외) 입찰자가 우편으로 입찰할 경우에는 8.1.항 개찰일 전일 까지 조달청에 입찰서 및 6.1.항의 
         부속서류가 접수되어야 하며, 봉투 표면에 공고번호, 개찰일시, P.R. No  "입찰서 및 부속서류 재중" 
         이라는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 전신전보, 모사전송, 택배 등으로 제출은 불가합니다. 
    5.5. 외자계약일반조건 제3, 외자입찰특별유의서(in case of FCA/FOB, CIP/CFR,CIP/CIF)  외자입찰특별유의서 
         (in case of DDP/DDU) 4-1조에도 불구하고 이 계약과 관련한 입찰설명서나 입찰서 등은 한국어와 영어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그 해석이 서로 상이한 경우에는 한국어가 우선입니다. 
 
6. 입찰서 부속서류의 제출 
    6.1. 입찰 시 제출 
      6.1.1. 공급자증명서 
          6.1.1.1. 외국통화 입찰분은 국외업체(신용장개설 대상)의 증명서 제출 
          6.1.1.2. 국내공급 원화 입찰분은 국내업체의 증명서 제출 
                   , 입찰자와 공급자가 동일한 경우는 제출 생략 
      6.1.2. 입찰품목의 상세규격서(Specification): 온라인제출 
      6.1.3. 입찰규격 증빙자료(입찰규격 제원이 표시된 카탈로그 등) 또는 기타 요구 서류: 온라인제출 
      6.1.4. 제출방법 
          6.1.4.1.  6.1.1부터 6.1.3의 서류는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6.1.4.2.  6.1.1의 공급자증명서는 가격입찰서 제출 시 "외자구매입찰서 하단 첨부문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6.1.4.3.  6.1.2 6.1.3의 서류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경우는 "조달업체업무 - 외자 - 투찰관리 - 
                   - 입찰서 부속서류 제출" 메뉴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6.1.4.4. , 공고조건에서 6.1.2 6.1.3의 서류에 대하여 직접(서면) 제출을 허용한 경우에는 1부로 편철하여 
                    3(원본 1, 사본 2)개찰일 전일 근무시간까지 가능한한 우편으로 제출하시기 바라며, 부득이 
                   긴급하거나 제출서류의 분량이 많은 경우 등에 한하여 직접방문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나 메일 또는 팩스 제출은 불가) 
          6.1.4.5. 우편으로 제출하는 경우 봉투 표면에 공고번호, 개찰일시, 조달요청번호(PR. No.)  
                   입찰서 "부속서류 재중" 이라는 표시가 있어야 합니다. 
                   - 우편으로 제출 시 주소: (우편번호: 35208)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둔산동 920번지) 
                   정부대전청사 3동 조달청 외자구매과 이영순 
    6.2. 입찰 후 제출(낙찰예정자만 해당) 
      6.2.1. 입찰금액 또는 최종 계약대상 금액에 대한 세부견적서(구성품이나 서비스비용에 대한 각각의 금액을 기재하여 제출) 
      6.2.2. 제조자증명서 : 제출 생략
      6.2.3. A/S계획서 : 제출 생략
      6.2.4. 6.2.1부터 6.2.3까지의 서류는 낙찰자 선정 전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이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부적합 처리됩니다. 
    6.3. 6.1 6.2의 서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공고- 외자 - 공고현황 - 해당공고 건 클릭 - 외자입찰서 
         - 외자입찰서 부속서류)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따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7.1. 4.2.1의 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및 입찰일반유의서(General Instructions to Bidders) 18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입찰일반유의서 제18 4)의 입찰서 부속서류는 6.1.1 6.1.2의 서류를 말합니다. 
    7.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8.1. 개찰일시: 2015. 11. 27. 15:00 
    8.2.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업무용 컴퓨터 
    8.3. 입찰설명서에 정하는 평가기준에 따라 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국가에 가장 유리한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4. 대한민국과 체결한 자유무역협정(FTA)의 발효로 「자유무역협정의 이행을 위한 관세법의 특례에 관한 법률」에 
         의거 협정관세를 적용받는 물품과 그러하지 아니하는 물품이 포함된 입찰의 경우에는 입찰요약서(Bid Summary) 
         1항에서 정한 인도조건을 기준으로 입찰가격을 평가하지 아니하고 외자입찰특별유의서(Special Instruction 
         To Bidders) 17 3)항에 따라 입찰자들의 입찰가격을 상호 비교 평가합니다. 
         (다른 법규에 의한 관세감면으로 관세가 면제되거나 협정관세보다 세율이 더 낮은 물품의 경우는 적용 제외) 
      8.4.1. 대한민국과 자유무역협정을 체결한 국가가 원산지이며, 협정관세 적용을 받는 물품을 선적하게 되는 경우에는 
             선적서류에 원산지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이를 제출하지 않아 관세, 부가세 등의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면 계약상대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상기 입찰에 참여하시고자 하는 분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해당하는 입찰 내용을 확인하시고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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