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정보통신방송 해외정보제공 시스템 고도화 및 홈페이지 개선 용역
강현태 2015-11-09 3969
내용

공고번호: NIPA 제15-311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정보통신방송 해외정보제공 시스템 고도화 및 홈페이지 개선 용역

  나. 추정소요예산 : 70,600,000원 (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5. 12. 21.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5. 11. 20. (금)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이행방식만 공동수급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자

       (직전년도 결산일기준으로 신고)

  마. 총예산 20억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의2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부고시)에 따라 중소SW사업자만 참여가능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전산업무(SW개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로 입찰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업체이어야 함

      ※ 경쟁분야 및 세부품명은「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참조

         (중소기업청공고)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o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중소기업청 발행)(필수)

    o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필수)

    o 유사용역(사업) 이행실적증명서(선택)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부(해당 시 필수)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공동수급 시 필수)

    o 장애인/여성/사회적기업 인증서, 장애인표준사업장/사회적협동조합 확인서

       (기술능력평가 가점항목 해당 시)

    o 제안서 1부(필수)

    o 평가항목별 자가점검표(필수)

    o 하도급 사전승인 신청서(해당시 선택)

    o 하도급 적정성 판단 자기평가표(해당시 선택)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1월20일) 이전일자이어야하며,

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12월2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글로벌협력팀 이정욱 책임

      (TEL: 043-931-5534),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회계팀 강현태 책임

       (TEL: 043-931-515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11월 9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정보통신방송_해외정보제공_시스템_고도화_및_홈페이지_개선_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제안요청서(정보통신방송_해외정보제공_시스템_고도화_및_홈페이지_개선_용역).pdf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