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NIPA(전자) 제15-317호
입찰(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월드프렌즈 NIPA자문단 파견 대상자 건강검진
나. 추정소요예산 : 60,000,000원 (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용역기간 : 2015. 12. 25. ~ 2016. 12. 24.
라. 입찰참가신청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5. 11. 25. (수) 10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마. 가격입찰방법 및 일시
1) 방법 : 입찰신청 마감 후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에서 가격입찰 실시
2) 일시 : 2015. 11. 25 (수) 11시~ 11시30분 (시간엄수)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및 권한부여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불허)
3.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총액입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 비영리법인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국내 수도권 지역(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내 최소 2개 이상, 지방에 최소 2개
이상 지역에 검진센터가 있는 업체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내 입력)
o 입찰보증금(보증증권)(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내 동의함 체크)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중소기업청 발행)
o 기타 증빙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1월25일) 이전일자이어야하며,
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12월25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용역내용 등에 관한 문의는 SW해외진출팀 류지연 선임(TEL: 043-931-5516),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회계팀 강현태 책임(TEL: 043-931-515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11월 17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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