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NIPA 제 15-333 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UHD 3D 전문인력양성 Virtual-holographic System 교육 장비 구매
나. 추정소요예산 : 43,400,000원(부가세포함)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이내
라.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6. 1. 11.(월) 11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마. 가격입찰 일시 및 장소
1) 일시 : 2016. 1. 11.(월) 14:00 시작 (시간초과 시 입장 불가)
2) 장소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입찰참가신청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 한해 권한 부여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불허)
3.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낙찰제 (총액입찰)
o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하여 낙찰자 결정)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자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의2및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필수)
o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중소기업청 발행) 1부 (필수)
o 제조자 및 공급자 증명서 각1부(필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1월 11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보증기간의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2월 11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장비 관련 사항은 차세대융합콘텐츠팀 주봉현 수석(02-2132-1222),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회계팀 윤후성 수석(043-931-515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12월 30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