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6년 월드프렌즈 NIPA 자문단 항공 및 비자서비스 용역(지역1)
강현태 2016-06-10 3634
내용

공고번호: NIPA 제16-1002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6년 월드프렌즈 NIPA 자문단 항공 및 비자서비스 용역(지역1)

  나. 추정소요예산 : 45,000,000원 (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다. 용역기간 : 2016. 07. 01. ~ 2019. 06. 30. (3년/장기계속)

      1) 1차년도 : 2016. 07. 01. ~ 2017. 06. 30. / 금차년도

       2) 2차년도 : 2017. 07. 01. ~ 2018. 06. 30.

       3) 3차년도 : 2018. 07. 01. ~ 2019. 06. 30.

         * 매년 단위로 종료시점 이전에 검수를 통해 합격한 경우에 한해 차년도 계약체결

  라. 입찰참가신청서류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 : 2016. 06. 21. (화) 15시까지

     2) 접수방법 : 방문접수

     3) 제출장소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본원 6층 총무회계팀

     4) 주 소 : 충북 진천군 덕산면 정통로 10

      5) 접수담당 : 총무회계팀 강현태 책임(043-931-5156)

  마. 개찰일시/장소 : 2016. 06. 21.(화) 15:30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본원 6층 회의실1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불허)

 

3.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요율 이하 최저요율 낙찰제

   요율이 동일할 경우 추첨을 통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소상공인 업체 또는 비영리법인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여행사 당 1개 지역만 선택하여 신청가능

       - 지역1 : 아시아(CLMV), 아프리카/ 중동(60명 예정)

       - 지역2 : CLMV외 기타 아시아, 중남미, CIS 국가(60명 예정)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 1부

    o 입찰보증금(보증증권) 1부

    o 요율제안서 1부

    o 사업자등록증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 각 1부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부(중소기업청 발행)

    o 법인인감증명서 1부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6월21일) 이전일자이어야하며, 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7월21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용역내용, 일정 등에 관한 문의는 SW해외진출팀 유영조 수석

      (TEL: 043-931-5514),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회계팀 강현태 책임

       (TEL: 043-931-515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급하오니,

       계약체결 후 대금(선금/잔금/기성) 신청서류 제출 시 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함께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위와 같이 공고함

 

                                                             2016년 6월 10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첨부파일 (붙임2-2)제안안내서(2016년 월드프렌즈 NIPA 자문단 항공 및 비자서비스 용역(지역1)).hwp (파일크기: 206 KB )
(붙임2-1)과업지시서(2016년 월드프렌즈 NIPA 자문단 항공 및 비자서비스 용역).hwp (파일크기: 37 KB )
(붙임1-1)입찰공고문(지역1).hwp (파일크기: 28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