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조달청 입찰공고]1차 백업장치(VTL) 스토리지 증설
강현태 2016-12-02 5513
내용

조달청 입찰공고번호 : 20161201723-00 

 

공고명

1차 백업장치(VTL) 스토리지 증설

입찰마감일시

2016. 12. 12.(월) 14:00

? 입찰 관련 문의 : 재무회계팀 책임 강현태 (043-931-5173)

? 물품 관련 문의 : 정보보호TF팀 책임 오종성 (043-931-5192)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사전안내 : 공고 내용을 확인하기 전에 아래 안내사항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자는 공고사항을 숙지하고, 기획재정부의 계약예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등), 국가계약법,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법?예규 등은 계약 당시 내용을 적용함)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G2B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단, 입찰과 관련된 조달청 및 전자입찰 장소 등의 휴일은 제외합니다. 특히, 월요일 개찰의 경우는 개찰 전주 금요일까지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건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으로 낙찰자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진흥원과 계약을 체결한 계약자가 계약수행 과정에서 제3자의 특허권 또는 저작권을 침해하였을 경우 그 책임은 전적으로 계약자에게 있으며 진흥원은 관련 소송 등이 처리되기 전까지 대금지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과세계약으로, 면세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경우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자로 선정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세를 차감 후 계약을 체결합니다.(전자입찰서로 제출한 금액은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간주합니다)

? 하도급의 신고 : 진흥원과 (공사, 용역, 물품구매?제조)계약을 체결한 계약상대자(원사업자)가 계약내용 중 일부를 위탁하고자 할 경우에는 하도급거래 신고를 하여 승인을 득해야 합니다. 신고 시 표준하도급계약서 또는 협약서 등 상호 기명날인된 서면, 하도급대금, 세부산출내역서와 기타 공사에서 필요하다고 인정한 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신고하지 않은 불법 하도급거래 적발 시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22조에 의거 법적인 조치가 취해지오니 사전에 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세부사항은 계약예규의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2조, 용역계약일반조건 제60조,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 대가의 지급 : 진흥원과 (공사, 용역, 물품구매?제조)계약을 체결한 계약상대자(원사업자)가 대금(선금, 기성금, 잔금)의 지급을 요청할 경우 진흥원이 하도급대금을 직접 지급 할 수 있도록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공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대금청구일로부터 5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지급합니다. 단, 원사업자와 수급사업자가 합의한 경우에는 원사업자에게 지급할 수 있으며 원사업자는 진흥원에서 대금입금 일자로부터 15일 이내에 수급사업자에게 지급하고 증빙자료(금액, 일자 등)를 5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기타 세부사항은 계약예규의 “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 용역계약일반조건 제27조의2,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제22조의2”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1차 백업장치(VTL) 스토리지 증설

목적

및 내용

백업장치의 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백업공간 확보를 위한 스토리지 증설로 안정적 서비스 구현

* 세부 규격은 구매사양서 참조

예산금액

99,000,000원(부가세 포함)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16. 12. 30.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전자입찰)

* 입찰참가자가 입찰공고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물품 관련 문의 : 정보보호TF팀 오종성 책임 (043-931-5173)]

 

2. 입찰일정

가격투찰

(전자)

`16.12.08.(목) 14:00 ~ `16.12.12.(월) 14:00(조달청 나라장터)

※ 가격은 나라장터(www.g2b.go.kr)를 통해 전자투찰만 가능함

가격개찰

`16.12.12.(월) 15:00 이후 (입찰담당관 PC)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참가자격을 구비하고 동 물품을 공급할 수 있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시행령제2조의2및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에 의거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어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조(등록정보의 이용) 제1항에 따라 입찰담당관은 4대 보험 중 어느 하나의 가입 증명자료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등재 임원 증명자료를 확인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38조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서 입찰마감 전까지 kht4987@nipa.kr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필수)

 

6.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개찰 전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을 통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가 무순으로 작성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선정방법

? 적격심사제[적격심사의 배점기준 및 평가기준은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제4조(배점기준 및 평가기준) 용]

 

8. 입찰의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 계약예규의 입찰유의서의 입찰의 무효에 관한 조항(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낙찰자로 결정되어 발주기관의 요청을 받은 자는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상기 등록증은 사업자등록증과 인감증명서 등을 대신하므로, 출력상태가 흐릿하여 식별이 불 하거나 등록되지 않은 도장을 본 입찰에 사용 시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를 제출해야합니다.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은 일부페이지가 아닌 전체페이지를 제출해야합니다.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6의3의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1호(적격심사신청서), 제2호(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제2-1호 또는 제2-2호(항목별 평점 세부내역)

- 기타자격증빙서류(신인도 심사증빙)

? 전자입찰 시 조달청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입찰결과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투찰금액에 대하여 세부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처 : kht4987@nipa.kr)

 

10. 보충 정보 제공처

가. 물품 관련 : 정보보호TF팀 오종성 책임 (043-931-5192)

나. 계약 관련 : 재무회계팀 강현태 책임 (043-931-5173)

 

 

2016. 12. 02.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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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입찰참가를 희망하시면 조달청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청렴계약이행각서(양식).hwp (파일크기: 170 KB )
(붙임2)구매사양서(1차 백업장치(VTL) 스토리지 증설).hwp (파일크기: 303 KB )
(붙임1)입찰공고문(1차 백업장치(VTL) 스토리지 증설).hwp (파일크기: 143 K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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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