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정보통신방송 해외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양효주 2017-04-17 3403
내용

공고번호: NIPA 17 - 48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정보통신방송 해외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

  . 추정소요예산 : 83,000,000(부가세포함)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2. 12. 22() 까지

  .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7. 04. 28.()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협상적격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

. 입찰마감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 최근 결산일 기준으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2항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부)에 의거 중소SW사업자만 참여 가능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3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참가할 수 있으며, 공동 수급체 구성원은 5인 이하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산업무(SW개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를 제출하여야 함(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 발행된 것, 유효기간 내)

경쟁분야 및 세부품명은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참조(중소기업청공고)

. 입찰참가신청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 불가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중소기업청 발행)(필수)

    o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필수)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1(해당 시)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공동수급 시)

    o 장애인/여성/사회적기업인증서, 장애인표준사업장/사회적협동조합확인서 (해당시 필수)

    o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필수)

o 재무제표(최근3개년) 1(필수)

    o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입찰 시) 1(별지서식)

    o 하도급 적정성 판단 자기평가표 (필수)

    o 평가항목별 자가점검표 (필수)

    o 제안서 1(필수)

    o 발표(PT)자료 1(필수)

    o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1(필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428) 이전일자이어야하며, 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17530)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글로벌기획팀 안지혜 책임 (031-778-8104),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 양효주 책임 (043-931-517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급하오니, 계약체결 후 대금(선금/잔금/기성) 신청서류 제출 시 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함께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위와 같이 공고함

 

                                                             2017417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_정보통신방송 해외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용역(최종).pdf (파일크기: 0 byt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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