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공고]회의용 스마트기기 구매
강현태 2017-07-14 3293
내용

공고번호: NIPA 제17-113호

 

입찰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재공고)회의용 스마트기기 구매

   나. 추정소요예산 : 36,960,000원(부가세 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개월

   라. 입찰참가신청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신청마감일자 : 2017. 07. 20 (목)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마. 가격입찰방법 및 일시

      1) 방법 : 입찰신청 마감 후 전자계약시스템(http://cont.nipa.kr)에서 가격입찰 실시

      2) 일시 : 2017. 07. 20. (목) 16:00 ~ 16:30 (시간엄수)

       * 입찰참가서류 적정성 검토 후 적격자에게 별도 통보 및 권한부여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공동수급불허)

 

3.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총액입찰)

    o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가인 경우, 추첨하여 결정(추첨일시 : 2017.07.21. 15시, 정보통신산업진흥원(본원))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

       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

         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 불가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내 입력)

    o 입찰보증금(보증증권)

    o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o 법인등기부등본 1부

    o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1부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내 동의함 체크)

    o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1부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7월20일) 이전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8월19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구매규격에 관한 문의는 총무정보팀 윤지영 선임(TEL: 043-931-5156),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 강현태 책임(TEL: 043-931-5173)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급하오니,

       계약체결 후 대금(선금/잔금/기성) 신청서류 제출 시 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함께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위와 같이 공고함

 

                                                              2017년 7월 14일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구매규격서 및 입찰안내서(회의용 스마트기기 구매).hwp (파일크기: 0 bytes )
구매규격서 및 입찰안내서(회의용 스마트기기 구매).pdf (파일크기: 0 byt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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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