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7년도 스마트융합프로젝트 및 ICT기반 영양관리 서비스 실증 사업 성과 분석
김현주 2017-10-25 3467
내용
공고번호: NIPA 제 17-196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7년도 스마트융합프로젝트 및 ICT기반 영양관리 서비스 실증 사업 성과 분석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부터 "18.8.31.까지
다. 추정소요예산 : 32,1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면세 업체일 경우, 소요예산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제안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o 제출마감일자 : 2017년11월08일 14시 까지
o 장 소 :
가.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나.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 및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 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다.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공동이행방식 공동수급 허용)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80:가격20)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는 비영리법인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및 제2조의3에 따른 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 불가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입찰보증금 (필수)
o 가격제안서(자동밀봉처리) (필수)
o 가격산출근거표(자동밀봉처리) (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 (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필수)
o 국세완납증명서 (필수)
o 지방세완납증명서 (필수)
o 확약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청렴이행각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필수)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해당시) (필수아님)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공동수급시) (필수아님)
o 제안서 원본 (필수)
o 발표(PT)자료 원본 (필수)
o 퇴직자영입확인서(제안요청서 확인) (필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가.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는 기반기획팀 임정연 수석(TEL : 042-612-8513),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회계팀 김현주 선임(TEL: 042-612-8861)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불공정 행위 금지
①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②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iitp.kr)-참여-신고센터 또는 감사실(042-612-802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라.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급하오니, 계약체결 후 대금(선금/잔금/기성) 신청서류 제출 시 연금보험료 또는 4대보험 완납증명서 제출 필수
 
 
 

위와 같이 공고함

 
 
 

2017년 10월 25일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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