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3D프린팅 정보포털 운영 용역
이민경 2018-04-04 3288
내용
 

공고번호: NIPA 18-39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3D프린팅 정보포털 운영 용역

  . 추정소요예산 : 25,000,000(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가격제안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8. 12. 31.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8. 04. 16. (월요일)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이행방식만 공동수급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

   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협상적격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

       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소상공인 업체 (중소기업) 또는 비영리법

       인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 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 불가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1

         각 호의 어느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

         는 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o 소기업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중소벤처기업부 발행)(필수)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해당 시 필수)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공동수급 시 필수)

    o 장애인/여성/사회적기업 인증서, 장애인표준사업장/사회적협동조합 확인

      서 (기술능력평가 가점항목 해당 시)

    o 제안서 1(필수)

    o 발표(PT)자료 1(필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시행령 제37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416) 이전일자이어야하

     며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516

     )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

       3D프린팅산업진흥팀 이종근 선임(TEL: 043-931-5761),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 이민경 선임 (TEL: 043-931-5172)에 문의하

       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

       (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

       을 지급하오니, 계약체결 후 대금(선금/잔금/기성) 신청서류 제출 시 연금

       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

       장)를 함께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위와 같이 공고함

 

                                                                  20180404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2018년 3D프린팅 정보포털 운영 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제안요청서(2018년 3D프린팅 정보포털 운영 용역).pdf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