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재공고]3D프린팅 정보포털 고도화 용역
이민경 2018-04-25 3485
내용

공고번호: NIPA 18-65

 

용역입찰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재공고)20183D프린팅 정보포털 고도화 용역

  . 추정소요예산 : 83,500,000(부가세포함)

      ※ 부가세 면세사업자(비영리기관 등)는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

         서 가격제안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9. 04. 30. (장기계속계약)

      1) 1차년도 : 계약체결일 ~ 2018. 12. 31. / 67,700,000(부가세포함)

     2) 2차년도 : 2019. 01. 01. ~ 2019. 04. 30. / 15,800,000(부가세

        포함)

  .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시 서류제출이 불가합니다.)

     1) 제출마감일자 : 2018. 05. 09. () 15시까지

     2) 접수방법 :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 회원가입 후 서류는 전자파일로 제출, 방문접수 불가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공동이행방식만 공동수급허용)

 

3.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의한계약 (기술:가격 = 90:10)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

   상에 참가할 수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규정에 의한 부정

       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

  . 입찰참가신청시 우리 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및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 금액의 하한(과기정통부고시)에 따라 중소소프트웨어사업

       자인 경우만 참여 가능

       * 제안 업체는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와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

         라야 하며, 최근년도 결산신고 된 SW사업자신고확인서를 제출서류에 포

         함하여야 함

  . 입찰참가자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

       소기업자로서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중소벤처기업

       부고시)에 따라 발급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산업무(SW개발):정보시스

       템개발서비스)를 제출(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이전 발행된 것, 유효기간 내)

       하여야함

      - 경쟁분야 및 세부품명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

        참조(중소벤처기업부공고)

     ※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

        나에 해당하는경우 입찰참가 불가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1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

         찰참가 하려는 경우

      - 산업진흥원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

        는 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시스템 입력)

    o 입찰보증금(필수)

    o 가격제안서(입력) 및 가격산출근거표(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필수)

    o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필수)

    o 확약서 및 청렴이행각서(시스템 확인체크)

    o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중소벤처기업부 발행)(필수)

    o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확인서(필수)

    o 직접생산확인증명서(중소벤처기업부 발행)(필수)

    o 공동수급표준협정서 및 합의각서 각 1(해당 시 필수)

    o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공동수급 시 필수)

    o 하도급승인신청서 및 관련서류(해당시)

    o 제안서 1(필수)

    o 발표(PT)자료 1(필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

   률시행령 제37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59) 이전일자이어야하며,

     보증기간은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68)

     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 용역내용, 제안서 작성, 심사기준 등에 관한 문의3D프린팅산업진흥

       팀 이종근 선임 (TEL: 043-931-5761), 기타 입찰 관련 사항은 재무회

      계팀 이민경 선임 (TEL: 043-931-517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있는 경우 우리원홈페이지 (http://www.nipa.kr)-고객참여-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43-931-581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급하오니, 계약체결 후 대금(선금/잔금/기성) 신청서류 제출 시 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함께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위와 같이 공고함

 

                                                             20180425

 

 

정 보 통 신 산 업 진 흥 원 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제안요청서(재공고)(2018년 3D프린팅 정보포털 고도화 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제안요청서(재공고)(2018년 3D프린팅 정보포털 고도화 용역).pdf (파일크기: 0 bytes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담당자

  • 담당부서 : 회계팀 안혜진
  • 전화번호 : 043-931-5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