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미래사회문제 ICT 해결 테크맵 사전기획 연구용역
최규선 2018-11-29 4279
내용
공고번호: NIPA 제 18-217 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미래사회문제 ICT 해결 테크맵 사전기획 연구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부터 2019년02월15일까지
다. 추정소요예산 : 29,700,000원(부가세포함)
* 부가세면세 업체일 경우, 소요예산은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한도 내에서 제안
라. 제안서(입찰참가신청)제출 (시간초과 시 서류제출 불가)
o 제출마감일자 : 2018년12월12일 14시 까지
o 장 소 : 가. NIPA전자계약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접수 (http://cont.nipa.kr) 나. 제출된 서류의 증빙기간만료, 도장 및 서류누락 등의 오류가 있을 경우 입찰 부적격 처리되며, 낙찰자는 전자계약 시스템을 통해 계약처리 됩니다. 다. 접수마감 기한 경과시 전자계약시스템(온라인 접수)이 자동마감(연장불가)되며,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접수를 시도할 경우 시스템 사용 미숙에 따른 오류, 등록 집중으로인한 시스템 장애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1~2일 전부터 여유를 갖고 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3.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협상대상자를 선정(개별통지)하여 기술/가격협상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하고 제안서 평가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여 우리 원에 가장 유리하다고 인정되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신청 시 우리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비영리법인이어야 합니다.
    - 본 사업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 및 제2조의3에 따른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이 적용됨
마.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계약운영요령 제15조에 의거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참가 불가
 - 정보통신산업진흥원(부설기관 포함) 퇴직자가 대표이사, 이사, 감사 또는 상법 제401조의2제1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비영리법인의 경우 이에 준하는 자를 말한다)가 근무하고 있는 법인이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 정보통신산업진흥원(부설기관 포함) 퇴직자가 그 퇴직자의 퇴직일부터 3년 이내에 입찰참가 하려는 경우
5. 입찰참가신청서류
o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입찰보증금 (필수)
o 가격제안서(자동밀봉처리) (필수)
o 가격산출근거표(자동밀봉처리) (필수)
o 사업자등록증 사본 (필수)
o 법인등기부등본 (필수)
o 국세완납증명서 (필수)
o 지방세완납증명서 (필수)
o 확약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청렴이행각서(우리원 양식) (필수)
o 중기업(또는 소기업) 확인서 (필수)
o 재무제표 (필수)
o 제안서 원본 (필수)
o 발표(PT)자료 원본 (필수)
o 기타자격증빙서류(제안요청서 확인) (필수아님)
6. 입찰보증금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규정에 의한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 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원에 귀속됩니다.)
※ 보증기간의 시작일은 입찰참가신청일 이전 일자이어야 하며, 전체 보증기간은 입찰참가신청일 다음날로부터 30일 이상이어야 합니다.
7. 입찰의무효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기   타
1)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입찰참가 및 서류제출은 NIPA전자계약시스템(042-612-8954)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직원이 금품, 향응, 불공정행위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홈페이지 (http://iitp.kr)-참여-신고센터 또는 감사실(042-612-8020)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제출)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관련법규에 따라 계약해지, 부정당업자제재 등의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6)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7)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공공구매론 활용 가능
9) 분쟁해결은 국계법에 따름
사업관련문의 : 사회문제R&D팀 유영수 책임(T.042-612-8181)
입찰관련문의 : 관련 업무 담당자(8852)
 

위와 같이 공고함

 

2018년 11월 29일

 

정보통신기술진흥센터장

 
 
※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우측의 입찰참가 버튼을 클릭 하세요.  
 
첨부파일 01_제안요청서_미래사회문제 ICT 해결 테크맵 사전기획 연구_181120.hwp (파일크기: 0 bytes )
(입찰공고문) 미래사회문제 ICT 해결 테크맵 사전기획 연구용역.hwp (파일크기: 0 byt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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