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A발간자료

2017년 CG/VFX 산업 주간 이슈페이퍼 8월호
이해미 2017-09-19 4383
내용  

2017년 CG/VFX 산업 주간 이슈페이퍼 8월호 (첨부파일 참조)

 

 

□ 디즈니 "매직 벤치", 헤드셋 없이 상호작용 가능한 새로운 MR 체험 방식 제시

 

□ CG/VFX용 MOVA 기술 IP 불법도용으로 메이저 영화사들 피소... 자체IP확보 시급

 

□ 세계 AR/VR 시장, 2021년까지 연평균 2배 이상 성장... 소비자 부문에서 산업 부문으로 확대

 

□ 엔비디아, CG 작업에 AI 적용한 옵틱스 5.0 공개... CG 제작 시간과 인력, 비용 절감

 

□ 덱스터, 중국 진출 확대와 자체 기술 개발 통해 해외 CG/VFX 시장 공략 박차 

 

□ 디즈니,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발표... 확대일로 OTT시장 경쟁 격화 전망

 

□ 영화 "마조리 프라임"의 홀로그램 주인공, 모바일 AR캐릭터로 출시...OSMU로 활용

 

□ 영화 "클루리스", 스토리 경로 선택 가능한 인터랙티브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첨부파일 NIPA_2017년 CG VFX 산업 주간 이슈페이퍼 8월호.pdf (파일크기: 958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