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분야

사업명 : 국제협력 인프라강화, 융합서비스 글로벌 마케팅 강화

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 참가기업 모집 공고
사업구분 : 국제협력 인프라강화, 융합서비스 글로벌 마케팅 강화
신청기간 : 2019-07-08 ~ 2019-12-31 (-)
주관기관 :
길성원 2019-07-08 8378
내용

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 참가기업 모집 공고문

<역시부터는 대체 텍스트 입니다.>

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 참가기업 모집 공고문 (19. 7. 8(월), 글로벌협력팀)


과학기술점보동신부와 점보동신산업진흥원은 국내 유망 콘텐츠의 해외 신규시잠 진출 활성화 및 현지 네트워크 구축 지원을 위하여 「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을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국내 방송 콘텐츠 기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개요

○ 행 사 명 : 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 

○ 지 역 : 중국(상해, 홍콩) 

○시 기 : 2019년 9월 4주차 (23일~27일)

※ 시기는 추진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 주요내용 - 비즈니스 상담회, 콘텐츠 스크리닝, 리셉션, 개별미팅 등


2. 참가안내 

○ 지원 대상 : 국내 방송 콘텐츠 사업자 10개사 

- 수출 가능성이 높고, 콘텐츠의 저작권 · 해외 판권 등 지적재산권 보유, 지적재산권 양도·이용 허락 등 적합한 권리를 보유한 방송 관련 기업 (지상과, PP, 배급사, 독립제작사 등) 

- 융합콘텐츠(VR AR 등) 분야의 기술을 보유하고, 해외 방송 콘텐츠 시장의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 

○ 신청기간 : 공고 시 ~ 2019. 7. 19(금) 17:00 까지 (마감시간 준수) 

○ 신청방법 : 붙임 1. 참가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 · 이용·제공 동의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swkil@nipa.kr)

※ 이메일 접수 후 전화 확인 요망, 회사 직인, 참가자 서명이 없는 경우 신청서 무효 처리 

※ 참가신청서는 외무 비공개 자료로 관리되며, 신정평가의 근거자료로 활용 예정 

○ 선정절차 : 제출된 참가신청서를 기준으로 서면평가를 통하여 선정 

* 선정결과는 접수 마감 이후 20일 이내 참가확정 기업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내부 선정기준을 통해 신청기업이라도 미 선정될 수 있음


3. 지원내용 

○콘텐츠 파트너십 참가 지원 

- 참가기업별 1:1 비즈니스 상담 공간 제공 및 비즈매칭 지원 (필요 시 통역 지원) 

- 참가기업 전체 홍보 동영상, 브로슈어, 개별 배너 등 각종 홍보물 제작 지원 

- 주요 방송 · 콘텐츠사 바이어 정보 제공 등 

○ 항공권 지원 - 참여기업 당 왕복 항공권 제공 (1인, 일반석 기준)






전체 일정(안)
일자 주요 일정 비고
9.23(월) 출국(인천 → 상해)

ICT 파트너쉽 행사장 조성 및 리허설 진행
 
9.24(화) 상해 ICT 파트너쉽 개최 수출상담회
9.25(수) 이동(상해 → 홍콩)

ICT 파트너쉽 행사장 조성 및 리허설 진행
 
9.26(목) 홍콩 ICT 파트너쉽 개최 수출상담회
9.27(금) 귀국(홍콩 → 인천)  


※ 우리원 비즈니스 파트너십 사업과 연계하여 한-중국 ICT 파트너십, 행사로 공동개최 예정이며,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 항공일정 등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4. 유의사항 

○참가기업은 상담회 종료 후 비즈니스 상담일지와 설문지를 반드시 제출해

주셔야 하며, 행사 이후에도 관련성과 발생 시 우리원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된 기업은 회사 및 콘텐츠 소개자료(국·영문), 관련 이미지, 홍보 영상 (국·영문) 등 행사 운영에 필요한 자료를 반드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참가 확정이후 별도제출) 

※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향후 유사사업 참여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접수 및 문의처 

○ 글로벌협력팀 길성원 선임(043-931-5532, swkil@nipa.kr)






콘텐츠 파트너십 참가 신청기업 심사 평가 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기업의적정성 사업관리체계 및 운영조직의 적정성, 해외진출 역량 등
10
콘텐츠 경쟁력 출품작이 몇 개 인가? (5개 이상 10점 / 4개 이상 8점 / 3개 이상 6점 / 2개 이상 4점 / 1개 이하 2점) 10

콘텐츠의 해외진출 경쟁력이 있는가?

그 진출지역에 해당 콘텐츠 수출 가능성이 있는가?

콘텐츠 우수성(해외 수출 실적, 수상 경력 등)

융합콘텐츠 기술이 적용된 콘텐츠가 있는가?

35
기업역량

참가 목적 및 활동계획이 타당하고, 구체적이며 체계적인가?

그 자체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사업수행 의지가 높은가?

25
사후관리 참여 후 지속적인 성과(수출)관리 노력의 적정성 20
가점 창업기업 및 자체 제작 콘텐츠 보유 (각 1점)

* 단, 가점 부여 시, 최대 만점(100점)을 넘지 않음
2
소계 100
첨부파일 [붙임1](참가기업 모집 공고문)_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hwp (파일크기: 53 KB )
[붙임1](참가기업 모집 공고문)_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pdf (파일크기: 190 KB )
[붙임2](작성양식)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 참가 신청서.hwp (파일크기: 23 KB )
[붙임2](작성양식)2019년 제3차 콘텐츠 파트너십(중화권역) 참가 신청서.pdf (파일크기: 177 KB )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