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사업
전략분야
사업명 : 글로벌 현지화·마케팅 진출지원
사업목적
ㅇ 현지화 및 수출마케팅 지원을 통한 국내 SW/ICT 기업의 해외 진출 가능성 제고
사업종류
ㅇ 국내 중소‧중견 SW/ICT기업 대상으로 유망 SW제품/서비스의 해외 현지화 및 수출 마케팅 지원을 통해 해외목표 시장 진출
지원대상
ㅇ 해외 목표시장 진출을 위해 제품 현지화와 수출마케팅 등을 추진 중인 국내 중소/중견 SW/ICT 기업(법인)
※ SW고성장클럽 지원사업과 당해연도(2024년)에 중복 지원 불가
사업예산
ㅇ 과제당 최대 70백만원 이내, 7개 과제 내외
※ 정부지원금과 별도로 총 사업비의 25% 민간부담금(현금) 매칭
추진일정
ㅇ 2024. 2~3월 : 사업공고 및 지원서 접수
ㅇ 2024. 4월 : 지원과제·수행기업 선정 및 사업심의, 착수보고회
ㅇ 2024. 5∼11월 : 사업 수행
ㅇ 2024. 9월 : 중간 점검
ㅇ 2024. 11.30. : 사업 종료 및 최종결과보고서 제출
ㅇ 2024. 12월 : 사업 결과 평가 및 사업비 정산 추진 등
담당자
ㅇ 글로벌본부 디지털수출팀 이민정 책임(043-931-5592, lmj012@nipa.kr)
Contents Rating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