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분야

사업명 : 국제협력 인프라강화, 융합서비스 글로벌 마케팅 강화

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참가기업 모집 공고
사업구분 : 국제협력 인프라강화, 융합서비스 글로벌 마케팅 강화
신청기간 : 2019-06-10 ~ 2019-12-31 (-)
주관기관 :
길성원 2019-06-10 8871
내용

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참가기업 모집 공고문

<여기부터는 대체텍스트 입니다.>

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참가기업 모집 공고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국내 유망 콘텐츠의 해외 신규시장 진출 활성화 및 현지 네트워크 구축 지원을 위하여 「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을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국내 방송콘텐츠 기업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개요. 

○행 사 명 : 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지 역 :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 

○시 기 : 2019년 8월 5주차 (25일~29일) 

*시기는 추진 상황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주요내용 

 - 비즈니스 상담회, 콘텐츠 스크리닝, 리셉션, 개별미팅 등


2. 참가안내 

○지원 대상 : 국내 방송콘텐츠 사업자 10개사 - 수출 가능성이 높고, 콘텐츠의 저작권 · 해외 판권 등 지적재산권 보유, 지적재산권 양도 이용 허락 등 적합한 권리를 보유한 방송 관련 기업 (지상파, PP, 배급사, 독립체착사 등)

 - 융합콘텐츠(VR, AR 등) 분야의 기술을 보유하고, 해외 방송콘텐츠 시장의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 

○ 신청기간 : 공고 시 ~ 2019. 6. 21(금) 17:00 까지 (마감시간 준수)

○ 신청방법 : 붙임 1. 참가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 · 이용·제공 동의서를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swkil @nipa.kr) 

- 이메일 접수 후 전화 확인 요망. 회사 직인, 참가자 서명이 없는 경우 신청서 무효 처리 

- 참가신청서는 외부 비공개 자료로, 선정평가 시 중요한 자료이므로 자세히 작성 부탁 드립니다. 

○ 선정절차 : 제출된 참가신청서를 기준으로 서면평가를 통하여 선정

- 선정결과는 접수 마감 이후 20일 이내 참가확정 기업에 한해 개별 통보 예정 내부 선정기준을 통해 신청기업이라도 미 선정될 수 있음


3. 지원내용 

○ 콘텐츠 파트너쉽 참가 지원 - 참가기업별 1:1 비즈니스 상담 공간 제공 및 비즈매칭 지원 (필요. 시 통역 지원) 

- 참가기업 전체 홍보 동영상, 브로슈어, 개별 배너 등 각종 홍보물 제작 지원 

- 주요 방송, 콘텐츠사 바이어 정보 제공 등 

○ 항공권 지원 

- 참여기업 당 왕복 항공권 제공 (1인, 일반석 기준)

일자

일정 비고
8.25(일) 출국(인천 → 자카르타)  
8.26(월) 인도네시아 콘텐츠 파트너쉽 행사 준비 및

기업별 비즈니스 미팅 진행
수출상담회
8.27(화) 인도네시아 콘텐츠 파트너쉽 개최

수출상담회
 
이동(자카르타 → 쿠알라룸푸르)  
8.28(수) 말레이시아 콘텐츠 파트너쉽 행사 준비 및

기업별 비즈니스 미팅 진행
 
8.29(목) 말레이시아 콘텐츠 파트너쉽 개최 수출상담회
귀국(쿠알라룸푸르 → 인천)  



※ 우리원 비즈니스 파트너십 사업과 연계하여 한-중국 ICT 파트너십, 행사로 공동개최 예정이며,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 항공일정 등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음


4. 유의사항

○ 참가기업은 상담회 종료 후 비즈니스 상담일지와 설문지를 반드시 제출해

주셔야 하며, 행사 이후에도 관련성과 발생 시 우리원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된 기업은 회사 및 콘텐츠 소개자료(국·영문), 관련 이미지, 홍보 영상 (국·영문) 등 행사 운영에 필요한 자료를 반드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참가 확정이후 별도제출) 

※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시 향후 유사사업 참여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접수 및 문의처 

○글로벌협력팀 길성원 선임(043-931-5532, swkil@nipa.kr)


 콘텐츠 파트너십 참가 신청기업 심사 평가 기준
구분 평가항목 배점
기업의적정성 사업관리체계 및 운영조직의 적정성, 해외진출 역량 등
10
콘텐츠 경쟁력 출품작이 몇 개 인가? (5개 이상 10점 / 4개 이상 8점 / 3개 이상 6점 / 2개 이상 4점 / 1개 이하 2점) 10

콘텐츠의 해외진출 경쟁력이 있는가?

그 진출지역에 해당 콘텐츠 수출 가능성이 있는가?

콘텐츠 우수성(해외 수출 실적, 수상 경력 등)

융합콘텐츠 기술이 적용된 콘텐츠가 있는가?

35
기업역량

참가 목적 및 활동계획이 타당하고, 구체적이며 체계적인가?

그 자체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사업수행 의지가 높은가?

25
사후관리 참여 후 지속적인 성과(수출)관리 노력의 적정성 20
가점 창업기업 및 자체 제작 콘텐츠 보유 (각 1점)

* 단, 가점 부여 시, 최대 만점(100점)을 넘지 않음
2
소계 100
첨부파일 [붙임1](참가기업 모집 공고문)_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hwp (파일크기: 53 KB )
[붙임1](참가기업 모집 공고문)_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pdf (파일크기: 169 KB )
[붙임2](작성양식)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참가 신청서.hwp (파일크기: 23 KB )
[붙임2](작성양식)2019년 제2차 콘텐츠 파트너쉽(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참가 신청서.pdf (파일크기: 189 K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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